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수익공유어플, 와우앱(WOWAPP) 리뷰 및 추천_카카오톡 대체어플

과거자료

수익공유어플, 와우앱(WOWAPP) 리뷰 및 추천_카카오톡 대체어플

장춘몽 2017. 1. 9. 11:04
728x90

안녕하세요. 퇴사가 꿈은 "몽대리"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 돈버는 어플은 "난이도"가 살짝 있는 WOW앱입니다. "난이도"가 살짝 있는 만큼 그에 합당한 고수익의 기회가 존재한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한달에 무한한 수익을 이론상 가능하게 하는 WOWAPP에대한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부자되는 그날까지..... 

 

와우앱 회원가입   << 클릭


*상단의 링크는 회원가입 링크입니다. 회원가입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동영상으로 보는 WOW앱

 

 

 

와우앱 회원가입   << 클릭



목차


1. 와우앱이란?
2. 와우앱의 수익구조
3. 고수익의 원리
4. 부가기능

 



1. 와우앱이란?

카X처럼 지인들과 메신져하며 수익을 올리는 메신져어플


1) 카카X톡, 페이스X메신X, 텔레그X과 같은 메신져 어플입니다. _ <그림1>
2) 수익공유어플, 즉 돈버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 위와 유사한 어플로 콩X이라는 어플이 있었는데 수익을 내는 방법에서 차이점이 납니다.

    전자가 랜덤하게 광고를 제공하였다면 와우앱은 상시 노출되는 광고로 노출만으로도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 입니다.  수익이 나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 채팅창 상단의 광고 노출을 통해 광고수익을 적립하는 구조입니다. 광고가 그리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3) 무한한 수익구조 8촌까지의 적립을 나의 수익으로 적립_<그림2>

 

 

<그림 1>

와우앱은 메신져 어플입니다. 

 

<그림 2>

무한의 수익구조 총 8단계 8촌의 수익을 공유합니다.

※ 8촌까지 수익을 공유하는 비율은 적립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와우앱 회원가입   << 클릭

 


2-1. 와우앱의 수익구조 7가지

 

앞서 언급해드린 advertise ME를 포함하여 적립방법은 7가지가 존재합니다. 아래 7가지의 적립은 다시 강조 드리지만 나 뿐만 아니라 인맥(8촌)까지 수익을 적립합니다.
이점이 바로 와우앱의 고수익 적립구조입니다.

 

7가지 적립구조
1) WOW게임 - 심심풀이 WOWAPP게임 하고 적립받기(게임간 광고 노출)
2) 온라인쇼핑
3) 토크
4) 즉시적립  - 동영상 시청 및 미션 완료하고 적립받기
5) 잠금화면  - 잠금해제하고 적립받기
6) advertise ME - APP.상의 채팅창에 노출되는 광고로 적립받기
7) 선행실천

 

와우앱 회원가입   << 클릭


*상단의 링크는 회원가입 링크입니다. 회원가입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2-2. 와우앱의 수익구조 세부내용

 

1. WOW게임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Wow 게임을 이용할 때마다 선행을 실천하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게임을 즐기고 Wow 코인을 적립하세요!
-WowApp 모바일 앱의 메뉴에서 게임을 탭하거나, 또는 회원님의 컴퓨터에서 WowApp.com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바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적립도 하고 기부도 하실 수 있습니다.

 

 

 

 

2. 온라인쇼핑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WowApp에서 쇼핑을 할 때마다. 선행을 베풀고 적립을 받습니다.


온라인 쇼핑하고 Wow 코인을 적립하세요!
회원님의 WowApp 모바일 앱 또는 컴퓨터에서 WowApp.com 계정에 로그인하고 적립 탭의 "쇼핑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쇼핑을 시작하세요! 저희 파트너 상점에서 쇼핑을 할 때마다 캐쉬백을 적립하고 세상에 선행을 베푸실 수 있습니다.
- 특정 상점을 검색하거나 또는 다양한 상점들을 둘러보고 회원님에게 필요한 최고의 상품을 찾아 보세요.
- 상점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상점에서 구매를 완료하세요.
- 회원님이 구매를 위해 지불한 금액의 일부를 되돌려 받게 됩니다.

 

 

총 411개의 온라인 쇼핑몰 PAY BACK 제휴

 

 

 

3. 토크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WowApp 유료 통화를 이용할 때마다, 선행을 실천하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료통화를 이용하고 WowCoin을 적립하세요.
WowApp과 함께, WowApp 외부의 휴대폰과 일반 전화로도 전 세계 최저 요금으로 간편하게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 WowApp 유료 통화마다 WowCoin이 적립되고 세상에 선행을 실천합니다.
 
-웹사이트(www.wowapp.com)에서 직접 WowApp 크레딧을 구매하세요.
-전 세계 어느 곳이든 친구나 가족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최저 요금으로 전화를 거세요.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유료통화를 종료할 때마다 Wow 코인이 적립됩니다.

 

 

4. 즉석 적립 도입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즉석 적립에서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자선을 베풀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하고 Wow 코인을 적립하세요. 동영상 보기, 설문조사 참여, 앱 설치 등 재미있고 흥미로운 활동들을 함으로써 즉석에서 Wow 코인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Wow 코인도 적립하고 동시에 엔터테인먼트도 즐기세요. 2시간마다 새로운 동영상이 준비됩니다.
-회원님의 안드로이드 기기에 유용한 앱을 설치하거나 여러 가지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하고 Wow 코인을 적립하세요. 10분 이내에 회원님의 적립 현황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회원님의 의견은 소중하며 또한 적립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문지 응답을 작성하시면 Wow 코인이 적립됩니다.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잠금화면 광고 켜기"가 설정된 휴대폰을 열 때마다,
선행을 실천하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즉시 적립을 탭하여 5가지 적립방법으로 바로 적립 받으세요

1) 동영상보기 : 2시간마다 리젠

2) Fyber : 게임다운받고 적립

3) NativeX : 재밌는 동영사 시청 후 적립 < 반드시 해야함

4) IronSource : 게임다운받고 적립

5) 설문조사 : 시행전. 설문조사

 

 

NativeX 활성 창 모습 -> 약 25초 영상 시청당 1와우코인=1센트=약20원

 

동영상 시청 모습

 

시청후 와우코인 적립 된 모습

 

 

 

5. "잠금화면 광고" 소개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잠금화면 광고 켜기"가 설정된 휴대폰을 열 때마다,
선행을 실천하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열고 WowCoin을 적립하세요.
"잠금화면 광고 켜기"를 활성화하면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휴대폰을 열 때마다 WowCoin이 적립됩니다.

-평상시처럼 휴대폰을 열려면 잠금 해제 아이콘 방향으로 미세요.
-활성화하려면 광고를 탭하세요.
-평상시처럼 알림을 보려면 상태표시줄을 아래로 미세요.

음악, 보안 인증코드, 오디오북 등 사용하고 계신 기존 앱과 함께 작동합니다.
최소한의 배터리와 데이터 소모를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WowApp 모바일을 사용할 때마다,
선행을 실천하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잠금해제하고 적립 받자. 초간단 적립 방법!!!

 

 


6. Advertise Me

채팅, 무료통화, 파일공유, 그리고 더 많은 활동들을 통해 Wow 코인을 적립하세요.
WowApp에서는 광고의 표시 여부와 방법을 쉽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보는 광고마다 WowCoin이 적립되고 세상에 선을 실천합니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 WowApp에서 광고의 표시 여부를 직접 결정하세요.
-뛰어난 기능과 연계된 광고를 즐기면서, 광고로부터 적립되는 WowCoin을 받으세요.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광고를 볼 때마다 Wow 코인이 적립됩니다.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인맥이 WowApp을 사용할 때마다,
선행을 실천하고 세상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7. 선행 실천

WowApp은 일상적으로 이미 하고 계신 일들을 하면서 자선을 베풀고 세상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앱입니다.

-일일 적립금의 일부가 회원님이 후원하시는 자선단체에 자동으로 기부됩니다.
-가장 마음에 와닿는 자선단체를 최대 5개까지 선택하고, 매일 WowApp을 사용하면서 후원하세요. 자선단체를 선택하세요.
-자동으로 기부되는 금액에 더하여, 회원님의 적립금을 최대 100%까지 기부하고 세상에 더 큰 변화를 일으키는 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고수익의 원리_추천인제도

와우앱이 고 수익이 가능한 원리는 앞서 언급한 단계별(8촌까지) 적립 비율에 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추천인 제도가 건당 300~500원이고 추천인은 한단계만 가능하였다면 와우앱은 8단계에 걸친 적립을 하게 해줍니다. 적립 비율은 앞서 언급한 7가지 적립구조마다 상이합니다만 주 적립이 이루어지는 advertise ME의 적립 비율을 다시 한번 보여 드리겠습니다.

 

 

3-1. 수익 산출 CASE 스터디

 

 

CASE. 1

나를 포함하여 한달에 만원씩 벌었다면.

if) 단계별 1명의 추천인이 있다.  각 추천인은 월 1만원의 수익을 낸다

 

 

나 : 1만원

1촌 : 2천원

2촌 : 2천5백원

3촌 : 625원

4촌 : 312원

5촌 : 156원

6촌 : 78원

7촌 : 39원

8촌 : 19원

-----------

월 총 15,729원을 적립 받게 됩니다.

 

-----------

CASE. 2

나를 포함하여 한달에 만원씩 벌었다면.

if) 단계별 3명의 추천인이 있다 각 추천인은 월 1만원의 수익을 낸다

 

나 : 1만원

1촌 : 2천원  X 3명 = 6천원

2촌 : 2천5백원   X 9명 = 2만2천5백원

3촌 : 625원   X 27명 = 16,875천원

4촌 : 312원   X 81명 = 25,272원

5촌 : 156원   X 243명 = 37,908원

6촌 : 78원   X 729명 = 56,862천원

7촌 : 39원   X 2187명 = 85,293원

8촌 : 19원   X 6561명 = 124,659원

-----------

월 총 385,369원을 적립 받게 됩니다.

 

 

의견

추천인3명이 똘똘하게 움직여주고 그 3명의 또 3명이...지속 추천인을 늘려간다면...

그리고 똘똘한 1촌이 3명이 아니라 4명이라면? 5명이라면? 10명이라면? 

 

단, 전제 조건이 있고 사람들은 제가 생각하는 것처럼 움직이지는 않습니다만

이론상으로는 불가능해 보이는 금액은 아닙니다.  

 

혹자는 저의 이야기를 다단계아니냐며 핀잔을 줍니다.

WOWAPP의 수익구조는 다단계식 접근이 맞습니다. 다만 사용자가 투자해야 하는 것은

자본이 아닌 블로그나 지인에게 알리는 홍보활동입니다. 와우앱을 알았고 설치 한 것 만으로는 고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혼자만 활동한다면 일 200원, 월 5~6000원 정도의 수익에서 머물게 됩니다.

 


4. 와우앱의 부가기능_PC버젼가능


와우앱의 부가기능 중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은 바로 PC버젼이 가능하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와우앱 말고도 텔레그램 / 카카오톡도 PC기능은 있지만 최근 회사들의 보안 정책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직장에서 활용하는 방법은 어려운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와우앱은 막히지 않더라고요.

직장인들은 한번 설치해서 활용해 보시고. 짬짬히 들어오는 부가수익도 얻으시면 이거야 말로 일석이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5. 마무리

선점의 기회는 아직 남아있습니다. 지금 바로 선점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널리 알리시어 부자되시길...

똘똘한 추천인 3명이면 충분합니다.

 

아래 링크는 와우앱 회원가입 링크입니다. 회원가입 후 어플을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플 뿐 아니라 PC버젼도 있으니 같이 활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와우앱 회원가입   << 클릭


*상단의 링크는 회원가입 링크입니다. 회원가입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태그

돈버는어플,메신져어플,돈버는어플추천,돈버는어플순위,다단계어플,고수익어플,리워드어플추천,알바어플,투잡하기,핸드폰으로돈벌기,광고보고돈버는어플,잠금해제하는어플,잠금해테하고돈벌기,캐시슬라이드,팝업캐시,히든캐시,애드픽,돈버는어플리뷰,와우앱,WOWAPP,돈벌기,핸드폰으로돈벌기,스마트폰으로돈벌기,모바일로돈벌기,돈버앱,돈버앱추천,돕버앱순위,핸드폰필수,카카오톡,텔레그램,메신져,PC버젼,카카오톡PC버전,텔레그램PC버전,페이스북PC버전,카카오톡대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