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SNS시장이 이동하고 있다.

과거자료

SNS시장이 이동하고 있다.

장춘몽 2018. 9. 18. 19:13
728x90
아마 페이스북은 근자간 변화를 도모하지 않으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SNS들에게 왕좌의 자리를 내어 주어야 할지도 모르겠다.

이미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에 치여 힘이 빠지는 모양새다.물론 같은 회사이기는 하다.

SNS 5대장 중 유일게 인스타그램 사용율 증가(2017)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19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2017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68.7%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전년 대비 12.9%p 증가한 수치로, ‘페이스북(88.8%)’과 ‘카카오스토리(70.1%)’, ‘밴드(56.1%)’ 등 다른 SNS의 가입률이 하락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싸이월드에서 페이스북으로!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으로??
그 다음은 어디로?

30대 중후반 이상 세대들은 아마 기억 할 것이다. *도토리의 추억을, 아이템을 사고 꾸미고 교류하고 소통하고 당시 페이스북만큼 많이들 했었다. 지금도 싸이월드가 존재하지만 이용자가 많지 않다.

최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도약을 도모하지만 시장반응은 미비하다.

싸이월드, 암호화폐 'CLINK' ICO 추진

암호화폐,가상화폐,블록체인으로도 불리는 CLICK를 통해 재도약을 도모한다라는 8월자 기사다. 사실 뭔지는 잘 몰라도비트코인은 한번 즈음은 들어봤을 것이다. 왜 그것들이 돈이 되고 미래 먹거리로 취급받는지는 잘은 모르겠으나 핫한 이슈 이기는 하다. 싸이월드의 도약을 기대해보자.

이미 시작된 변화들...
스팀잇,코스미,데불

싸이월드는 아마 포도알(구도토리)를 Clink를 통해 현금화하는 방법과 포스팅의 가치를 매기는 알고리즘을 개발중일 것이다. 스팀잇,코미코,데불이 하고 있는 것 처럼..

스팀잇 (바로가기 : http://steemit.com)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와 같다. 아직 어플은 개발중이며 웹상에서 바로 포스팅한다.

스팀잇의 가장 글 특징은 보상 시스템에 있다.
1.포스팅 하고 좋아요
2.댓글에 좋아요
3.좋아요하고 보상

진입장벽이 조금 있으나, 도움을 주는 세력들이 있다. 아마 스팀잇 생태계가 잘 유지 되려면 유저가 많아야 하기 때문이다.



코스미
뷰티SNS 설치하기
뷰티SNS 설치하기
뷰티SNS 설치하기


코스미는 뷰티SNS 어플이다. 스팀잇과 방식은 대동소이하다. 차이점은 스팀이 블로그와 흡사하다면 코스미는 뷰티SNS와 흡사하다. 이또한 보상이 주어진다.


포스팅하고 돈벌고
교류하고 돈벌고

지금 시작하는 어플로 선점의 효과가 대단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그래서 나도 포스팅 해보았다.

간단한 제품 리뷰포스팅에 2,097의 보상이 예정 되어 있다.현재는 파일럿 중이라 보상이 지연되는 점이 아쉽지만, 스팀잇을 경험 하셨던 분들은 수익이 가능힌다라는 점을 아실 것이다.

뷰티SNS 설치하기
뷰티SNS 설치하기




뷰티SNS 설치하기
뷰티SNS 설치하기

마지막으로 짧은글의 가치
데불(https://dabble.cafe/index.html)

트위터를 연상케하는 데불은 댑이라는 토큰?코인?을 준다. 이는 이오스로 추후 교환이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소개하는 것 중 제일 나중에 런칭했으며, 제일 간단하다.

이럿듯 다양한 시도들이 개발 중이고 이를 통해 수익의 배분이 일어나는 SNS들이 개발되고 있다. 혹시모를 변화를 위해 하나즈음은 알아두어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뷰티SNS 설치하기
뷰티SNS 설치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