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쇼핑몰창업해볼까? 고도몰로 무작정 따라하기.

과거자료

쇼핑몰창업해볼까? 고도몰로 무작정 따라하기.

장춘몽 2018. 11. 22. 14:33
728x90

고도몰5 프리패스
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창업하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좀 있으신분들은 한번즈음 쇼핑몰 운영에대한 생각을 해본적 있으실 듯 합니다. 여기 쇼핑몰 운영에 도움을 준다는 곳이 있어 소개 하고자 합니다.

고도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고도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쇼핑몰 신규 창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고도몰5 pro 프리패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업계 최초로 쇼핑몰 제작을 0원으로 
할 수 있게 솔루션, 도메인, 보안서버 혜택 지원)

프로모션 기간 11월 30일 까지니 서두르세요!

NHN고도 소개
1. NHN고도는 혼자서도 인터넷 쇼핑몰 제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쇼핑몰 솔루션 제공사 입니다.
 
2. 현재 NHN고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고도몰5pro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매월 33,000원씩 결제해야 하는 솔루션 이용료가 평생 발생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서비스 정책이 달라져도,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연장 비용이 없습니다!)
 
3.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쇼핑몰 솔루션 비용 외에 결제 서비스 최초 등록비(PG사 22만원, 간편결제 22만원 등), 부가서비스(도메인, 보안서버 등) 동록비가 발생하는데, 고도몰5pro 프리패스를 신청할 경우 초기 창업비를 NHN고도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 고도몰5 pro는 국내 존재하는 쇼핑몰 솔루션 중 개인 맞춤형 기능 개발에 특화된 유일한 솔루션 입니다. (일반적으로 쇼핑몰 솔루션은 네이버 블로그가 활동을 위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것과 비슷한 역할을 하기 위해 존재하기에 유저에게 맞는 개별 기능 적용을 위한 개발,튜닝 부분이 어렵습니다.)
 
5. 지금 신청만 해두면 평생 무료이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학생도 추후 사용가능합니다.



일단 프로머션 기간 중 가입만 하시면 평생무료라니 하고 보는게 낫지 않을까요?

쇼핑몰 인터페이스


고도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고도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좌측상단 메뉴에서 회원가입!
공짜라는데 우선 하고 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