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00.애드픽 이야기. 그냥 시작하는 이야기

Adpick/Story

00.애드픽 이야기. 그냥 시작하는 이야기

장춘몽 2020. 10. 16. 13:12
728x90

 

 


인플루언서의 등장

우리는 지금 블로그, Facebook, youtube 등 다양한 1인 매체의 바다에 빠져 살아가고 있다. PC만 있던 시절에는 휴대성으로 물리적,공간적 제한이 있었지만 PC보다 비싼 핸드폰(a.k.a. 휴대가능한 PC)이 보편화된 지금 공간의 제한의 무의미 해졌다.

수많은 사람들이 99.99%의 확률로 소셜기능이 탑재된(블로그,유튜브,SNS,메신져) 개인계정을 보유하고 있다.

누군가는 그곳에 일기를 쓰고, 자신을 뽐내고 ,
지식과 정보를 공유한다. 이로인해 그들의 지식과 정보를 자연스럽게 팔로워 수가 늘어난다.백만 유튜버,파워블로거의 등장.

우리는 그들을 통칭 인플루언서라 부른다.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의 대가는 돈이다.

그들이 입는 옷, 먹는 음식, 가는 곳 그리고 쓰는 어플은 그들을 추종하는 팔로워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고 트랙픽이나 다운로드 수가 늘어난다. 이를 마케팅의 일환으로 사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인플루언서들의 몸값은 오를 수 밖에없다. 이는 연예인들의 이야기가 아니고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바로 당신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다.

 

 


누구나 가능한 낮은 진입장벽의 애드픽
CPI / CPC

인플루언서들은 자신의 매체를 통해 상품을 노출시키고 그 대가를 받는다. 사실 이런 경지는 쉽지않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소개하고 포스팅을 이어갈 애드픽은 이야기가 다르다. 그저 자신의 매체(블로그,페북,인스타등) 링크를 탑재할 수 있는 SNS만 보유하고 있다면 쉽게 가능하다.

 

지금처럼 블로그에 애드픽이라는 어플을 소개하고 누군가가 설치를 한다면 이에 합당한 보상을 받는 구조이다. 지금 바로 가능하다.

애드핍가입하기

 

지금 도전하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