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폰타자 능력 테스트 / 추억팔이 갬성게임 그리고 당신의 능력은?

Adpick/Etc.

폰타자 능력 테스트 / 추억팔이 갬성게임 그리고 당신의 능력은?

장춘몽 2020. 11. 11. 12:18
728x90
홈화면



능력테스트하기

추억팔이 할 게임 나옴ㅋㅋㅋㅋㅋ폰타자다

nefing.com




기억하시나요?
지금이랑 비교해보면 게임이라고 부르기 민망한 수준의 단순한 게임들만 있던 그시절...
8비트,16비트, 32비트,64비트,386,486컴퓨터 지금 포스팅하는 순간에도 제가 쓰면서 낯선 단어들 입니다.

무튼 그시절 응답하라 시절
타닥타닥 키보드를 열심히 두드리게 하던 게임이 있었습니다. 타자게임이라 부르던 게임인데 그거 비슷하게 폰타자게임이 방구석 연구소에서 나와서 소개하려 합니다.


추억팔이 할 게임 나옴ㅋㅋㅋㅋㅋ폰타자다

nefing.com

하는 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상단의 노래가사를 아랫단에 타이핑하면 되는 거고요
그에 맞게 정확도와 타이핑 속도를 측정해 주는 겁니다.

뭐 심심풀이로 친구들과 능력 테스트해도 좋을듯 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실시간 랭킹도 나오는 군요




당신의 능력은?
능력테스트하기

추억팔이 할 게임 나옴ㅋㅋㅋㅋㅋ폰타자다

nefi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