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2018/11 글 목록

2018/11 9

쇼핑몰창업해볼까? 고도몰로 무작정 따라하기.

고도몰5 프리패스 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창업하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좀 있으신분들은 한번즈음 쇼핑몰 운영에대한 생각을 해본적 있으실 듯 합니다. 여기 쇼핑몰 운영에 도움을 준다는 곳이 있어 소개 하고자 합니다. 고도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고도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쇼핑몰 신규 창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고도몰5 pro 프리패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업계 최초로 쇼핑몰 제작을 0원으로 할 수 있게 솔루션, 도메인, 보안서버 혜택 지원) 프로모션 기간 11월 30일 까지니 서두르세요! NHN고도 소개 1. NHN고도는 혼자서도 인터넷 쇼핑몰 제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쇼핑몰 솔루션 제공사 입니다. 2. 현재 NHN고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고도몰5pro 프리패스..

과거자료 2018.11.22

저스툰] 상아-상큼하지 않아!

저스툰에서 19금과 15버젼 2가지 버젼으로 연재하는 웹툰 [상아]는 스튜디오 질풍의 작품입니다 웹툰보기(성인판) / 웹툰보기(일반) 웹툰보기(성인판) / 웹툰보기(일반) 웹툰보기(성인판) / 웹툰보기(일반) 간단한 스토리 건축학과 대학생 신유민은 신입생 M.T에서 어릴적 한 동네 살던 동생 정상아를 만난다. 주먹으로 지역을 평정했던 정상아의 애정공세에 곤란함을 겪는 신유민... 과연 정상아의 사랑은 이루어 질것인가? 신유민과 그의 주변에서 이루어지는 캠퍼스 로맨스! 캠퍼스 로맨스인줄 알았지만 조금 많이 가는 막장웹툰! 정주행 각! 등장인물 정상아 웹툰의 여주. 괴력의 소유자이며, 남주 신유민의 어릴적 동네 동생. 신유민과의 첫(?)경험때문에 남주를 잊지 못 하고 명문 관악대에 입학한다. 신유민 상아 웹..

과거자료 2018.11.21

참이슬 x 헬리녹스 콜라보?

캠핑계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국민의 술,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협업을 진행했다. 참신한 협업을 한 이유는? 참이슬이 20주년을 맞이해 특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것, 헬리녹스가 함께 축하해줬다. 패키지를 살펴보면 참이슬 fresh와 헬리녹스 초경량 체어원과 테이블 오, 알루미늄 소주잔이 구성됐다. 캠핑을 좋아하는 팬들은 정말 갖고 싶은 패키지 아니겠는가? 디자인 또한 참이슬을 상징하는 푸른색으로 진행했으며 개구리 로고 또한 인상적이다. 아직 판매는 안되지만 11월 16일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헬리녹스와 참이슬에 팬이라면 발매일을 기다려보자! 필자도 정말 갖고 싶은 패키지란 걸 강력하게 어필하는 바이다.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서울 ..

과거자료 2018.11.13

갑질공화국! 양xx회장에 관한 추가 폭로. 이번에는 생마늘이다.

기사원문보기 기사원문보기 지난 몇 일간 악마스런 한국의 인재의 민낯이 공개되어 온국민의 공분을 사고 있는 사람이 있다. 그는 바로 한국미래기술·위디스크 양진호 회장이다. 참 양파같은 분이다. 까도 까도 연이은 뉴스가 끊이질 않는다. 폭행 영상에이은 염색강요, 생닭베기 마약이야기까지 나온다. 이번에는 마늘이다. 양파같은놈이라 양파일지 알았는데 마늘이다. 진짜 징그럽다. 양가놈 기사원문보기

과거자료 2018.11.07

저스툰] 장미작가의 리얼SM 러브스토리 어차피인간은다변태야

어차피 인간은 다 변태야 장미작가 저스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는 우리가 쉽게 언급하지않고 타부시 하는 SM이라는 소재의 웹툰이다. 웹툰보기19 웹툰보기19 웹툰보기 15ver 웹툰보기 15ver 소재가 소재인만큼 성인전용(19금) 이며 현재 개정판으로 15세도 나왔으나. 19금이 훨씬(?) 보기 좋다. 스토리 어렸을 때부터 인간 강아지를 꿈꾸던 여주 장미와 남몰래 주인님을 꿈꾸왔던 남주 백구가 만나 직접때리고,묶고,훈련시키며 겪는 귀엽고 음탕한 이야기! 맛보기 SM에 호기심이 생긴 백구는 SNS를 통해 여주 장미를 만난다. 그곳에서 만난 장미는 약간의 대화 . . 아는건 알고 모르는 건 모를 단어들 그럼 직접 해보실래요? 웹툰보기 19ver. 웹툰보기 19ver. 웹툰보기 15ver. 웹툰보기 15ver ..

과거자료 2018.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