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MMORPG대장을 노리는 드래곤라이즈 리뷰

과거자료

MMORPG대장을 노리는 드래곤라이즈 리뷰

장춘몽 2016. 9. 4. 02:15
728x90

드래곤라이즈는 PC용 MMORPG입니다. 

드랜곤라이즈 홈페이지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대현 PC온라인게임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드래곤라이즈는 다시 한 번 강조 드리지만 모바일게임이 아닌 PC온라인 게임입니다. 

게임을 소개하기전에 우선 드랜곤 라이지의 메인 모델에대한 이야기를 안 할수 가 없네요. 




드래곤 라이즈의 메이키 영상입니다. 






브라질 출신의 모델이라고 하는데 이름은 죄송합니다만 이름까지는 ㅠㅠ

상당한 미인이네요.






코스튬모습




이제 본격적으로 드랜곤라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 한장이 보여주듯이 드래곤라이즈는 MMORPG입니다. 


잠시만요 약간 블리자드의 유명 MMORPG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네요




앞에서도 언급한 브라질출신의 미녀모델이 코스튬플레이식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상당한 미인........게임이야기에서 자꾸 모델로  빠지게 되네요.. 죄송합니다. 



드래곤라이즈에서 선택가능한 케릭터는 총 4개의 케릭터가 있습니다. 약간 기존의 온라인게임과는 케릭터의 직업이 다른데요. 역활은 비슷하다고 말할 수있습니다. 

▶ 레인져 : 원거리로 적을 약화시킨 후 다수에 적을 한번에 날려 버릴수있는 궁수

▶ 증기기술자 : 강력한 화력과 로켓으로 무장해서 예측하기 어려운 공격을 하는 케릭터 입니다.

▶ 드래곤나이트 : 전사의 이미지이며 강력한근접 전사 케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 스켈위버 : 물,얼음,번개 같은 자연적인 마법을 쓰는 마법사로 보시면 됩니다. 



드래곤라이즈의 특징은 다양한 퀘스트 인데요. 이부분은 설명보다는 직접 느껴 보시는 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디아블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고요. 성인이상만 인증을 통해 게임에 참여 함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3,000만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유트브 유명 BJ의 드래곤 라이즈 플레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__)








드래곤라이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도 좋은하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