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영화소개]추석개봉예정작 매그니피센트7 병헌이 형이 이번에는 정의의 사자랍니다!

과거자료

영화소개]추석개봉예정작 매그니피센트7 병헌이 형이 이번에는 정의의 사자랍니다!

장춘몽 2016. 9. 2. 18:45
728x90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로 작성되어 데스크탑에서는 어색할수 있습니다. 꾸벅(_  _)

추석을 겨냥한 헐리웃 블록버스터 영화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병헌이 출연하여 더기대가 되며 헐리웃 ‘미스 컨덕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드: 더 레전드’ ‘지.아이.조 2'에서 매번 약역으로 등장하다 처음으로 정의로운 역할을 맡았다고 하니 그의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특히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온라인상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개인적으로 서부 카우보이들의 마초연기를 어릴적 매우 좋아했던 필자로써는 서부영화라는 이유만으로도 대단히 기대가 된다.

개봉은 9월 14일이라고 하니 기억하시고 챙겨 보시길!

간략한 영화설명

* 장르 : 액션,서부
* 개봉 : 2016.09.14
* 감독 : 안톤 후쿠아
* 출연
덴젤 워싱턴(샘 치좀), 크리스 프랫(조슈아 패러데이), 이병헌(빌리락스)
* 줄거리*
“정의를 원하죠. 하지만 복수를 택하겠어요”1879년, 평화로운 마을 로즈 크릭을 무력으로 점령한 보그 일당의 탐욕적인 악행과 착취로 인해 선량한 사람들이 이유 없이 쫓겨나게 된다. 남편의 억울한 죽음을 지켜본 엠마는 치안 유지관을 가장한 현상범 전문 헌터 ‘샘 치좀’(덴젤 워싱턴)을 찾아가 전 재산을 건 복수를 의뢰한다. ‘샘 치좀’은 도박꾼 ‘조슈아 패러데이’(크리스 프랫), 명사수 ‘굿나잇 로비쇼’(에단 호크), 암살자 ‘빌리 락스’(이병헌), 무법자, 추격자 그리고 인디언 전사까지, 7인의 무법자들을 모아 모든 것을 날려버마지막 결전을 준비하는데…. 정의가 사라진 세상, 통쾌한 복수가 시작된다!

스틸컷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쳐요

공감 주실꺼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