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힙합이야기] 랩하는신대리_랩신_신소라양(랩하는 신대리)

과거자료

힙합이야기] 랩하는신대리_랩신_신소라양(랩하는 신대리)

장춘몽 2016. 9. 5. 17:45
728x90
※이글은 모바일버전에서 작성되어 PC에서는 다소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무엇인가에 미쳐서 도전해본 기억이 있는가? 아마 많은 사람들이 꿈,도전이랑은 먼 현대사회를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그럼 취미라도 가지고 있는가? 질문을 하기전에 나한테 먼저 묻고 싶은 말이되었네요.

요즘들어 잡다한 생각이드는지 꿈,도전,열정 뭐 이런 단어들이 자꾸 눈에 밟히고 있어요.

근래들어 랩이라는 것에 흡뻑 빠져살고 있는데요 막귀라 장르나 비평할 수준은 아니랍니다. 솔직히 랩이라는게 가만히 듣고 보고 있다보면 딜리버리 좋게 빠르게 말하면 된다고 생각되쟎아요. 물론 그게 어렵기는 하지만서도요. 그래서 나도 한번 쇼미 도전해 볼까? 생각도 해본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한번 유튜브에서 아마츄어랩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본적이 있어요. 그때부터 랩하는신대리를 알게되었고요.


페이스북에서도 #랩신 #랩하는신대리 #신소라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고요 유튜브에서 #랩하는신대리 검색하시면 구독할 수 있습니다.

랩하는신대리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실제 유튜브영상 감상하시죠

거북선하는 신대리

https://youtu.be/VrwZW0NwwwI

 



영원히비와
https://youtu.be/SKObIQA8EZY

 



자작랩 래게라이프
https://youtu.be/fmVpOTeJHbA

 




실제 비와이와 도끼의 팬이라 밝힌 그녀는 비와이의 랩과 도끼의랩을 직접 녹음하여 유튜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자작랩도 몇곡 올라왔습니다.

저는 잘 모르겠지만 일부 비난도 있는듯 합니다.
나의노력을 알지도 못 하면서 나의노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라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랩도 뛰어난 평가(제생각)를 받고 있지만 외모로도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제의도 들어왔었다라는 이야기를 페북에서 언급하시더라고요

맨날 저포즈


운동하는 신대리

 

 




상당한 미인

모든 사진의출처는 랩신페이스북임을 밝히면서
신대리님의 페북 원문 그대로 소개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까합니다.

출처 소라님 페이스북
-----------------------------------------------------------------
"타고난 형편이 어려워서"
"좋은 대학을 나오지 못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핑계를 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선시대 최고의 노력파 군주로 꼽히는 '영조'는 최초로 천민 어머니를 둔 왕이었고, '정조'는 역적(사도)의 아들이지만 왕이 되었습니다.

결국 그 컴플렉스는 그들을 더욱 더 채찍질하여 즉위 후에 끊임없이 공부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인생은 항상 도전과 시련 그리고 극복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많이 지쳐있으시겠지만 오늘 밤도 꿈을 갖고 다함께 파이팅해요! ❤
----------------------------------------------------------------

굿럭! 우리도 뭔가 도전 합시다!
참고로 판듀 윤미래편에도 잠깐 언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