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돈버는어플] 히든캐시_앱테크의 시작

과거자료

돈버는어플] 히든캐시_앱테크의 시작

장춘몽 2016. 9. 16. 03:05
728x90

#히든캐시는 모바일어플입니다. PC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앱테크의 달인 몽대리입니다.  스마트한 세상 더욱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깨알팁입니다. 제가 돈버는 어플에 관심을 가지게 된 기간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관심을 가지고 알아가다가 보니 남들보다 조금더 알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하나 추천하고자합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돈버는 어플은 가장 하기 쉬운 히든캐시입니다.

히든캐시 설치하기



히든캐시는 

어플종료시 팝업광고활성화로 팝업광고 당 0.5P가 적립이 되는 어플입니다. 그렇게 쌓인 포인트는 10,500P당 현금 10,000원으로 매주 수요일 정산이 되는 어플입니다. 

수많은 돈버는 어플들이 있겠지만 가장 구분이되는 점은 추천인이 많을 수록 수익이 증가한다라는 것입니다. 적립구조는 친구가 쌓은 포인트를 추천해준 사람도 같이 적립하는 구조입니다. 

** 본인포인트 18,000 + 친구누적포인트 30,000=  총 누적 포인트약 48,000포인트 

1. 본인누적포인트 : 18,000P 

2. 친구누적포인트 : 30,000P

3. 친구수 : 39명 



이해를 돕기위해 유튜브에서 난리가 났던 영상입니다. 유튜브상의 유저는 추천인이 1,000명이 넘어가서 굉장한 수익을 올리고 있네요. 저는 현재 39명이라 저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그중에서 유령도 있어 실제 사용하는 유저는 10명 내외라고 생각이되네요. 여튼 아래 영상한번 감상해 보시죠???

 히든캐시 설치하기




위 영상에서 나오는 새로고침은 실시간으로 반영이되는 친구들의 수익이 본인에게 적립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고요. 다시 언급하자면 저 정도가 되려면 친구가 1,000명이 넘어야 한다라는 겁니다. ㅎㅎ 쉽지는 않겠죠? 하지만 아무 것도 모르는 저도 39명을 모았으니 불가능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오래 걸리 겠지만요....


점점 적립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40,000원 환급받고 지금은 약 7,000원정도 적립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팝업광고만으로 적립이 느리게 느껴질경우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충전소를 사용하는 건데요. 충전소를 클릭하면 광고중인 어플들을 다운 받고 그에 해당하는 포인트 100P 전후를 받을 수 있답니다. 


또 환급이 아닌 커피나 문화 생활을 할수 있는 방법도 있고요.. 사용하기를 눌러 커피를 탭하게 되면 바로 교환할수 있는 교환권을 얻을 수있답니다.  

히든캐시 설치하기

히든캐시 설치하기


히든캐시 설치하기

히든캐시 설치하기

히든캐시 설치하기



렵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돈버는 어플 히든캐시 소개 였습니다. 히든캐시로 수익을 내고 싶다면 친구수를 늘리는 것은 필수입니다.  

 


--------------------------------------------

추가 돈버는 어플 소개 

푸쉬받고 적립받는 돈푸쉬 설치하기

https://kr.donpush.com/i/hjyskk


돈푸시-초대페이지 donpush-돈버는앱

재밌습니다.유쾌하고 감동적입니다.아침에 눈면서부터 잠잘때까지 사용하게 될겁니다.



2016/07/04 - [夢드림영업2팀(모바일)/애드픽]인플루언서가되자] - 애드픽-가치있는수익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