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모바일게임,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의 스토리게임 워킹데드 소개

과거자료

모바일게임,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의 스토리게임 워킹데드 소개

장춘몽 2016. 10. 1. 04:41
728x90

#워킹투데드는 모바일입니다. PC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 소개를 할 몽대리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모바일게임은 미드로도 유명한 워킹데크 : 로드 투 서바이벌 입니다. 


Scopely 와 Skybound 대작

끊임없이 생명과 언데드 사이를 오가는 스릴 넘치고 치밀한 어드벤처!
우드버리를 접수하고 거버너의 횡포에 종지부를 찍을 준비가 되었나요?


태그

좀비게임, 전략게임, 스토리게임, 미드원작게임, 워킹데드, 선택에따라스토리진행, 좀비나오는게임,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전략게임,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게임소개, 모바일게임


설치하기




워킹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Android

설치하기







Walking Dead: Road to Survival - TV Commercial

설치하기




스크린샷

01234567

설치하기



게임소개 in google

"멋지고 세련된 전략 게임" - 야후 테크(Yahoo Tech) "Scopely 와 Skybound 대작" - 이그재미너(Examiner)

끊임없이 생명과 언데드 사이를 오가는 스릴 넘치고 치밀한 어드벤처, '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은 최고의 워킹 데드 롤플레잉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이 빛나는 워킹 데드 작가 Jay Bonansinga가 제작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당신이 생존을 위해 싸우며 내리게 될 타협 불가한 결정들에 따라 본 게임의 음울한 미학적 요소들이 구현됩니다.

우드버리를 접수하고 거버너의 횡포에 종지부를 찍을 준비가 되었나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스크린샷

생존자들을 모집하고 자신의 팀원들을 안전한 피난처, 우드버리로 이끄세요. 싸우고 자원을 찾아다니며 마을 사람들과 힘을 합치세요. 당신은 한 미치광이가 권력의 자리에 올라, 인간성에 의문이 들만 한 수법으로 사람들끼리 서로 맞붙게 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겠죠. 소규모의 반란자들이 그 횡포에서 벗어나기 위한 전쟁을 촉발할 것입니다. 과연 당신에겐 그들과 함께 싸울만한 배짱이 있을까요?

본 게임은 만화 '워킹 데드'의 창작자, 로버트 커크만과 함께합니다.

'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특징: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스크린샷

• 팀 업그레이드 - 생존자들을 커스터마이즈하고 힘, 무기, 스킬 레벨을 올리세요. RPG 진행 방식 채택으로 워커들을 더 많이 쓰러뜨릴수록, 생존자들은 더 강력해집니다.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스크린샷

•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 미션을 수행하는 동안의 선택들이 게임의 결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하고 흥미진진한 RPG 세계에서 자신만의 생존 스토리를 써보세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스크린샷

• 유명 캐릭터 수집 - 미숀, 릭, 안드레아, 글렌 등 만화 '워킹데드'의 대표적인 생존자를 자신의 팀에 합류시키세요. Telltale의 인기 어드벤쳐 게임 '더 워킹 데드'의 리, 클레멘타인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떠나세요.

• 최후의 기지 건설 – 포악한 워커들의 침입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빈틈없는 마을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공회당을 업그레이드하여 황무지 속으로 마을을 확장하고, 작업장에서 물품을 제작하세요. 또, 주택들을 건설하여 생존자들을 받아들이세요.

• 워커들, 생존자들과의 전투 – 능숙하게 싸우는 것만이 워커 떼로부터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미숀의 카타나 등 치명적인 무기들을 이용해, 특수 근접/원거리 공격으로 상대방을 제거하세요.

• 강점 및 약점 활용 - 더 높은 점수를 따도록 전략적으로 공격하세요. 단, 약삭빠른 적들에 주의하세요. 이 잔혹한 RPG세계에는 캐릭터마다 고유의 강점과 약점이 존재합니다.

• 온라인 팩션 가입 - 뒤처지지 마세요! 친구들, 팀원들과 뭉쳐서 전투 전략을 짜고 자원을 모아 이 혹독한 세계에서 생존하세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 스크린샷

• PvP 모드에서 적 습격 – 로드 투 서바이벌 온라인 PvP 모드에서 상대 팩션을 습격해 자원을 얻으세요. 잠재적인 적들로 가득한 무방비 세계를 탐험하고 정교한 전략을 세워 당신의 마을을 정상으로 이끄세요.

• 실시간 인게임 이벤트 -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자원들과 이벤트 한정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생존자들을 획득하세요.

워커들이 마을 외곽을 찢어발기는 반면, 절박한 생존자들은 내부에서부터 마을의 기반을 산산조각냅니다. 결전의 시간이 왔을 때 당신은 어느 쪽을 선택하겠습니까?

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을 다운로드하고 지금 워커들에 맞선 온라인 전쟁에 참여하세요!

유의 사항: 더 워킹 데드: 로드 투 서바이벌은 무료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단, 현금 결제가 필요한 아이템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치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