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새로운메신져, 긴장하라 카XX톡! 새로운 메신져 WowApp소개

과거자료

새로운메신져, 긴장하라 카XX톡! 새로운 메신져 WowApp소개

장춘몽 2016. 10. 10. 16:29
728x90

WowApp Logo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WowApp은 우리가 흔히 쓰고있는 메신져 중 하나로 추천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위 링크가 제가 제공하는 추천링크입니다.

 

 


 

당신이 쓰고 있는 메신져App.은 무엇 인가요? 

아니면

당신이 알고 있는 메신져App.무엇이 있나요?

 

 

우리가 휴대용전화기를 사용면서 지금까지 한 번도 빠짐없이 사용하고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아무리 기술이 발전을 하고 다른 디자인의 휴대용전화기가 나온다 하더라도 절대 없어지지 않고 그 기계를 휴대용전화기(스마트폰/휴대폰)이라 호칭 하려면 반드시 탑재되어 있어야하는 기능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통화기능이고요 이 번 포스팅에서 언급이 될 기능은 바로 문자입니다.

 

물론 지금은 XXX톡으로 불리우며 기존의 메세지/문자는 툴을 바꾸었지만 기존의 텍스트를 전송하고 이미지를 전송하는 점에서는 기본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문자서비스는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죠. 하지만 우리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텍스트전송 툴은 무엇입니까??? 바로 카XX 톡입니다.

 

근데 그거 아시나요? 국내에도 여러가지 메신져 어플들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만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거 혹시 아시나요? 현재 여러 상용화되고 있는데 메신져중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라인 약 2억 2천만 명

사이버망명으로 한때 이슈가된 텔레그램 약 1억 명

국내 1등 카카오톡 약 5천만 명

 

 

전세계적으로는 Whatsapp 약 9억 명

QQ가 8억 6천만 명

Facebook. message 8억 명

Wechat 약 6억 5천만 명

 

 

그리고 제가 지금 부터 소개시켜 드릴 WowApp. 이 약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럼 구지 왜 WowApp인가는 딱 짤라 하나 입니다. 이 모든 어플들의 수익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들은 유저간 편의를 제공하고 유저를 모읍니다. 그리고 유저들에게 광고를 제공하죠 바로 이 부분이 어플의 제공자들이 얻는 수익의 구조입니다. 그들이 벌어들이는 수익은 실로 어마어마 하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WowApp은 그 광고에 의한 수익을 유저간 공유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에 불고 있는 1인기업의 열풍과도 맞물려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인기업이 발생하게 되는 이유는 바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애드센스 /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 다음의 애드핏드의 광고를 자신들의 블로그에 게재하고 노출률/클릭에 따른 수익을 얻는 시스템인데요. WowApp역시 채팅창 상단 / 하단에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이렇게 노출되는 수익을 어플 개발자의 독식이 아닌 공유를 선택 한 것입니다. 박리다매의 방식을 선택한듯보입니다. 여튼 WowApp를 사용하면서 노출되는 광고는 사용자가 70%를 취득하는 방식입니다.

 

 

제가 WowApp을 추천하는 이유는 고수익이 가능해 보인다라는 점입니다.

 

저의 인맥이 되시면 저와의 광고료를 취득하시고. 또한 인맥의 인맥, 또 그 인맥의 인맥까지 총 8단계에 걸친 수익이 지급이 됩니다. 물론 단계가 올라갈 수록 취득이 되는 광고의 비율은 적어집니다. 적용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WowApp은 추천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아마 수익을 공유하는 입장이기에 실질적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사람들을 추리기 위한 작업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럼 알차게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


 

 

공식홍보영상1

 


 

공식홍보영상2

 

 


 

WowApp 공식 홍보 메세지

 

WowApp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 - 무료 메신저 WowApp은 70% 이상의 수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합니다. 적립된 수익은 110개국 2,000여 자선단체 중 하나에 기부하거나 또는 현금으로 인출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메신셔의 채팅간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이렇게 노출된 광고의 수익을 나눠주는 방식입니다. 또한 이렇게 적립되 수익은 전세계의 자선단체에게 기부하거나 혹은 자신의 계좌로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어디얼마나 모이나 10월10일 부터 시작해 보려합니다.

 

WowApp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1. 인맥을 형성하면서 수익 창출: 저희는 수익의 70% 이상을 저희 커뮤니티와 함께 공유합니다

->위에 언급되 메신져를 통한 수익 공유시스템

2. 자선단체를 통해 내 적립금으로 선의를 베풀 수 있습니다

3. 은행계좌, 신용카드 또는 PayPal 계정으로 현금을 인출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된 수익을 현금화 혹은 자선단체에 기부

4. 전세계 통화를 최저 요금으로, WowApp 사용자 간 무료 음성 및 영상 통화

5. 개인 모드: 대화를 종료하는 즉시 메시지가 자동으로 삭제되는 최고의 비공개 대화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요즘 강조가 되고 있는 개인보안문제에대한 해결책을 제시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WowApp의 3가지 특징

 

 

 

100% 무료 WowApp의 사용은 무료이며, 어떠한 비용의 지불 없이 수익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WowApp 사용자 간의 통화도 무료입니다!

 

적립 WowApp에서 나와 내 인맥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최대 8개 레벨까지 보상을 받으세요. 저희는 70% 이상의 수익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기부 또는 현금 인출 2,000여 자선단체 중 하나에 기부하거나 또는 현금 인출 시, 적립된 WowCoin을 현금으로 환전하세요.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WowApp의 언론보도자료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태그

새로운메신져, 메신져어플, 카카오톡, 텔레그램, 페북메신져, 채팅어플, 대화어플, 돈버는어플, 수익내기, 구글애드센스, 앱테크, 돈버는방법

 

 

 

 

 

지금바로 가입하시고 링크를 발급 받아 지인들과 공유하시고 수익을 경험하세요 

 

 

WowApp에 가입하세요!

 https://wowapp.com/w/mongwow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