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애버랜드 블러드시티 개장임박!

과거자료

애버랜드 블러드시티 개장임박!

장춘몽 2017. 9. 5. 12:59
728x90

사전알림받기
사전알림받기

[핼러윈 기념] 해가 지면 그곳의 공포가 깨어난다.
3만 평 규모의 공포도시, 에버랜드 ‘블러드 시티’가 9월 7일 개장합니다!

▲개장 일시 : 9월 7일~11월 5일
▲개장 시간 : 저녁 7시부터 (향후 일몰 시간에 맞춰 조정 예정)

영원히 기억될 핼러윈의 추억 '블러드 시티'의 개장을 놓치지 않고 싶다면, 프리마켓 알림 서비스와 함께해보세요 :)
♠프리마켓 알림 서비스 : 하단의 ▶오픈알림신청을 클릭하시면, <블러드 시티> 개장 당일 알림문자를 보내드립니다.

[핼러윈 기념] 3만여 평의 대규모 공포도시, 에버랜드 <블러드 시티>가 9월 7일 개장합니다!

살아서 돌아올 수 있을까?
느낌적인 느낌이 전부였던 공포체험이 우스웠다면? 뇌리에 박힐 순간들로 핼러윈을 장식하고 있다면? 9월 7일 개장하는 에버랜드의 <블러드 시티>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3만여 평의 규모, 영화 특수효과를 담당하는 미술감독이 참여로 더욱 완벽해진 공포감과 좀비로 변한 전문 연기자 100여명이 당신을 뒤쫓을 것이다.

스릴에 스릴을 더하다!
에버랜드 핼러윈 축제의 재미는 뭐니뭐니해도 ‘호러 어트랙션 체험’.
에버랜드 최고의 스릴이라고 여겨지는 ‘티 익스프레스’와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블러드 시티 개장 후 좀비들의 공격을 받게 된다. 열차 출발 직전 승차장까지 쫓아온 좀비들의 공격, 곳곳에서 등장하는 괴수들은 평소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Trick or Treat
핼러윈을 유쾌하게 즐기길 원한다면, ‘부 스트리트(Boo street)’를 거닐어 보자!
핼러윈 마법사의 마술, 퍼레이드, 핼러윈 사탕을 경품으로 한 게임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좀비나 호러와 거리가 먼 어른들이나 아이들 모두 핼러윈의 즐거움과 함께 할 수 있다!

※하단의 ▶오픈알림신청 을 클릭하시면, <블러드 시티> 개장 당일 알림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사전알림받기
사전알림받기

위 링크 클릭시 프리마켓을 통한 회원가입 필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