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2019/05/24 글 목록

2019/05/24 3

쇼미더머니 8 산이가 나온다.

랩퍼 산이가 트위터에 이라고 온일 몇일 후 유튜브에 지원영상을 올렸다. 지원영상 보러가기 산이가 쇼미더머니 지원을 한다는 말에 힙합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많은 반응을 남겼다. 기존 쇼미더머니 프로듀서가 참가자로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기 때문이다. 커뮤니티 이용자 중에는 "산이는 프로듀서보단 참가자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다", "왠지 참가자로 나올삘이였는데 진짜로 나온다", "산이 제2 전성기 와라" 같이 산이 출연을 기대한다는 이들도 있었다. 반면 "이거 위험하다", "독이 너무 많이 든 성배 같다", "실력 차로 금방 떨어질 것 같다"라며 산이 출연을 우려하는 이들도 있었다. 산이는 지난 2014년 '쇼미더머니3'에 래퍼 스윙스와 프로듀서로 출연했다. 2015년 '쇼미더머니4'에서는 래퍼 버벌진트..

과거자료 2019.05.24

리치 힐 열받게 만든 번트안타!(feat. fxxx)

최지만은 23일(한국시간)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LA다저스와 홈경기 3번 1루수로 선발 출전, 4타수 2안타 1삼진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64가 됐다. 1회 첫 타석에서 그는 재치 있는 타격을 했다. 다저스 내야 수비가 오른쪽으로 치우친 것을 노리고 3루 방면으로 번트를 댔다. 3루를 비우고 좌측으로 쉬프트 수비를 한 것! 3루쪽으로 기습 번트를 하고 유유히 1루로 들어간 지만초이! 가끔 시프트 수비를 보고 있자면 외야까지는 모르겠지만 내야까지 저정도로 해야하나 싶을때가 있는데 점차 진화하는 야구입니다. 역시 야구는 확률경기! 다저스 선발 힐은 입모양만 봐도 거친 표현임을 알 수 있는 단어들을 내뱉으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닝을 끝내고 마운드를 내려온 뒤에도 화를 참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현지에..

과거자료 2019.05.24

탑툰] 어느 작가의 일탈을 그린 하녀 초희

아름다운 변호사 아내와 대기업 다니는 엘리트 아들에 기죽어사는 40대 가장 도준호. 그의 집에 눈과 마음을 홀리는 가정부 윤초희의 등장으로 준호는 조그마한 일탈을 꿈꾼다. 탑툰에서 연재하는 성인웹툰 하녀초희 #일탈 #웹툰 #성인웹툰 #하녀 #하녀초희 #고수위 #19금 #유부남 #유부녀 웹툰보기 웹툰보기 웹툰보기 등장인물 남주 도준호 잘난 아내, 아들에게 치여사는 백수같은 작가 도준호. 아내의 무시에 처절함까지 느껴지는 아련한 40대의 주인공. 그에게 어느날 눈과 마음을 홀리는 여인이 찾아오는데... 준호의 아내 정화영 변호사 엘리트 중의 엘리트. S대법대 출신의 당당한 변호사. 명문대 진학후 대기업 인턴 중인 엘리트 아들 그리고.. 하녀초희 비밀이 있어보이니 그녀. 24시간 가사 도우미 역활로 준호의 집..

Webtoon 2019.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