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2018/10 글 목록

2018/10 10

비트코인 거래 다시 해볼까? 빘썸 앱 다운로드 받고! 3,000원 받자!

빗썸다운받기 빗썸다운받기 여러 블록체인 거래소가 있겠지만 빗썸에서 진행하는 3,000원 행사! 회원가입하시고 꼭 챙겨 받으세요. 비트코인 열풍! 역사에 남을 만한사건!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올초지 않을까 싶다. 몇억을 벌었네, 몇배가 올랐네. 회사에 출근하면 한동안 비트코인으로 대변되는 가상화폐,암호화폐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곤 했었다. 기사를 검색해보면. 2017년 후반에서 초고가 경신!경신!이라며 기사화되기 시작해서 2018년 2,600만원 넘었다라는 기사까지 검색이 된다. 기사원문 그럼 지금은? 일댜 비트코인 기준으로 최고가 한참밑은 700만원대에 현재가격이 형성되고 있다. 그리고 비트코인이외에 수많은 코인들이 상장되어 거래가 되고 있다. 최근 대세는 이더리움과 이오스라고 하는데 어디까지나 개인..

과거자료 2018.10.16

디아크가 실검에 뜨는이유?

디아크 사건 몇일전 디아크가 네이버 실검에 지속 노출이 되었죠. 디아크는 이번 쇼미더머니777에 나온 15세 랩퍼입니다. 각 프로듀서들에게 괴물,천재라는 칭찬을 듣는 우승후보입니다. 나플라vs디아크 구도가 될듯. 뭐 나이도 어린데 우승후보에다가 이슈거리가 있어 실검1위인줄 알았는데 엥? 왠 성폭행 한여성 분이 자신이 디아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SNS에 올렸기때문인데요. 그 여성은 현재 계정을 비공개로 해놓은 상태입니다. 흠.... 여성분 얼굴도 검새하면 있는데 구지 올리지는 않으렵니다. 에휴.. 대신 기사 링크 기사보기

과거자료 2018.10.08

구하라폭행사건에서 리벤지포르노를 이용한 협박사건. 이슈정리

아육대에서 엄청난 주력을 보여주던 소녀가장에서 일본을 점령했던 카라의 그녀. 구하라가 좋지못한 사건으로 기사에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구하라양은 폭행의 가해자에서 쌍방폭행으로...그리고 이제는 리벤지 포르노의 피해자로써 기사에 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당사건관련하여 구하라양이 엘레베이터안에서 무릅을 꿇고 빌고있는 듯한 영상이 함께 공개되며 피해자에서 가해자가된 전 연인 최씨가(실명도 공개되었네요)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에 사건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구하라 병원 입원(9월5일) 사건은 9월초 시작합니다. 몸이 좋지않아 병원에 입원했다라는 소식이 들립니다. 9월5일즈음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약을 먹고 병원행했다라는 찌라시가 돌자. 소속사 측은 수면장애와 수면장애 치료라는 해명기사를 ..

과거자료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