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Last Empire War Z zombbie m game

카테고리 없음

Last Empire War Z zombbie m game

장춘몽 2016. 3. 23. 19:40
728x90
°게임명 Last Empire  War Z
°장르 리얼타임
°설치링크
  http://podgate.com/5466313

°특징 좀비소재의 국가건설 모바일게임
  안드로이드  아이폰 지원

ㅡ게임소개
Last Empire  War Z는 전세계에 동시 서비스되는 게임입니다. 세상의 끝이 다가오면서 좀비들이 활개칩니다. 생존자들과 함께 자신의 마지막 터전을 지키며 이 터전을 호시탐탐 노리는 적들과 좀비군단들을 막아내세요.
에서 당신의 연맹과 적들은 세계각지의 유저들입니다. 수시로 타인의 습격을 받아 최후의 자원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잔인하고 강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스스로 보호하여 살아남거나 연맹을 맺어 적을 소멸하고 강해져 세계에 군림하는 것입니다. 살아남느냐, 빼앗기느냐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에는 한 명의 왕만 존재하는데 당신도 왕이 될 수 있을 것 같나요? 을 다운로드하시고 전세계에 당신이 그 왕이라고 알리세요. 한걸음 한걸음 정상을 향해 나아가다보면 마지막 인류의 역사책에 기록될 것입니다.

게임특성
전세계 동시적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전세계 각지의 게이머들과 교류할 수 있고 세계각지에서 일어나는 전쟁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도시를 개발하여 가장 강대한 최후의 군대를 만드세요.
풍부한 좀비몬스터가 준비되어있어 좀비를 죽이는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이 풍부하여 각종 전투전략이 존재합니다! 연맹을 결성하여 전투를 지휘함으로써 진정한 전쟁지휘관이 되세요!
최후의 날에 당신은 강도가 될 수도 있고 평화대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예비식량이 될 수도 있겠고 전 세계를 당신의 식량창고로 삼을 수도 있겠네요.
좀비감옥을 건설하여 당신의 적들을 잡아 좀비의 먹이로 줄 수도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전쟁의 기술을 누려보세요!

ㅡ태그
#모바일게임 #좀비 #좀비게임 #시뮬레이션 #이달의게임 #아이폰게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