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힙합이야기] 언프리티랩스나_유나킴(Euna KIM)_우승은 유나킴!

과거자료

힙합이야기] 언프리티랩스나_유나킴(Euna KIM)_우승은 유나킴!

장춘몽 2016. 9. 7. 22:20
728x90

안녕하세요. 유나킴을 응원하는 힙찌질이 몽대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유나킴이 이번 언프리랩스타에서 우승을 하길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유나킴 23살 어린나이에 고생이 많다!!


유나킴 (YUNA KIM) 가수

출생 1994년 10월 27일 (만 21세), 미국

신체 163cm  |  O형

데뷔2014년 싱글 앨범 'Love me Love'





이번 언프리랩스타를 보면서 전소연/자이언트핑크/육지담등의 쟁쟁한 우승후보도 있지만 매번 데스매치에서 살아남는 유나킴을 우승후보로 꼽는 이유는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과 딜리버리가 상당히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서 입니다. 

유나킴을 알게된 것은 여러 랩찌질이들이 그렇겠지만 저 역시 이번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을 통해 그녀를 알게되었습니다. 





미료는 기분 나빴나 본데 저는 유나킴의 눈웃음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언프리티랩스타를 보신분들은 왕따배틀 혹은 왕따디스를 기억하실꺼라 믿습니다. 솔직히 디스전이라 보기 힘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유나킴의 팬으로써 미료와 하주연씨에게도 그런 모습은 랩퍼로써 옳지 못한 행동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유나킴은 디스전 내내 그렇게 불쌍한 표정을 짖고 있는지. 왜이렇게 애잔한 표정을 짖고 있는지 내막은 모르지만 왕따설이 나올만한 방송분이었으면 확실해 보입니다. 물론 악마의 편집이 되었는지도 모르지만요...




http://tvcast.naver.com/v/1062695 유나킴 vs 미료+하주연 1차전

*동영상이 유튜브만되는 관계로 링크만 첨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tvcast.naver.com/v/1062634 유나킴 vs 미료+하주연 2차전

*동영상이 유튜브만되는 관계로 링크만 첨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3/4회(?)분을 보면서 상당히 불쾌했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결과적으로 유나킴은 살아 남았고 2번의 데스매치를 통해 더욱 성장했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 이틀뒤면 더욱 발전된 유나킴을 기대해봅니다. 


유나킴을 구글링해보면 16살의 앳된 슈퍼스타K에서의 출연모습을 볼수가 있는데요. 일단 감상부터 해보시죠!!




이렇게 어렸던 소녀가 이만큼 성장해서 언프리랩스타로 다시 저희에게 돌아왔습니다. 언프를 보면서 항상 애잔하고 뭔가 쓸쓸해보이는 모습이 아닌 7년전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의 유나킴을 기대해봅니다.



필력도 모자라고 정보도 모자라 JYP계약과 

데뷔후 활동 그리고 언프3전의 활동에대해서는 좀더 구글링해보고 

나중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빨리 금요일이되어 유나킴의 시원한 랩핑들었으면 좋겠네요...그럼. ㅃㅃ


BY 몽대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