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힙합이야기, 더크라이그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

과거자료

힙합이야기, 더크라이그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

장춘몽 2016. 10. 10. 00:36
728x90



2016, 더크라이그라운드, The CRY ground를 다녀왔습니다. 


힙찌질이 몽대리가 바라본, 

힙합의 난장을 다녀온 소감, 그리고 사진들을 포스팅 해볼께요.




주말에 비가 온다라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다행이도. 전 날까지만 비가 오고요 10월8일 당일에는 다행이도 비가 안오는 화창한 날씨 였습니다. 선선한 날씨가 뛰어 놀기 정말 좋은 날씨 였어요. 



입장 인증샷



잘놀다 오겠습니다. 


얍!얍!얍!





 힙찌질이 인지라 뒤로 갈 수록 알고 있는 랩퍼들이 나오고 앞에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리듬파워이후에는 쇼미더머니에서 본 랩퍼들이라 눈에 익은 랩퍼들이 보이네요. 기쁜 마음으로 매표서에서 성인인증도 하고 입장을 했습니다. 


처음으로 가본 힙합콘서트는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고 놀라움의 연속 이었습니다. 힙합을 처음으로 접하기에는 약간 늦은 감이 있다라고 생각은 들지만 마음만은 10대 못지 않았답니다. 



공영 사진 일부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2016/10/09 - [夢드림영업2팀(모바일)/모바일게임]] - 모바일게임, 10월 첫째 아주 사적인장르별 모바일게임 추천_BY몽드림






직접 찍은 영상일부

이런거 올려도 되나 모르겠네요. ㅠㅠ


공연을 즐기기 보다는 영상을 남기고자 하는 모습을 반성 하게 되었습니다만. 찍은 영상이니 같이 공유하고자 올렸습니다. 저작권이나 이런 부분에대한 근심은 존재하네요. 만약 문제 발생시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을 남기는 것보다 즐기는 쪽으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야 겠어요. 






비와이 직캠, 일부







일리네어 직캠, 터ㄴ업


이번 공연에서 개인적인 느낌은 비와이와 일리네어의 인기가 제일 많았다라고 생각이됩니다. 물론 더 많은 랩퍼들도 있었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렇다라고 생각이 됩니다. ^^ 


영원히 비와!!

그리고 턴업!!







공연이 좀더 알차기위한 바램



1. 속보이는 장사 속 

입장을 하는데 있어서 물품 검사가 너무 심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장사는 속은 인정합니다만. 가방을 뒤집는 정도의 마약수사를 방불케하는 검사, 검문은 상당히 불쾌합니다. 그냥 몸이랑 돈만 들고 가야하는 수준입니다. 물론 입장이 가능한 물품도 분명히 있지만. 


이건 99.99%로 장사 속이 분명합니다. 

왜냐하면 장내 판매되는 500ml 물병이 2,000원 <<<< 물뿐만이 아니죠. 모든 물품들이 그래요. 물을 언급한 이유는 비교가 분명하쟎아요. 2,000원이면 물병 몇개를 공급가로 몇개를 살 수 있는지 혹시 아시나요?

물가가 비싸고 장사 속이 보이는 부분은 분명 내년에도 한다면 분명이 변해야 하는 부분이있습니다. 






2. 신사숙녀 여러분~~~~ 반복된느 콘텐츠

이번 공연에서 [신사]를 4번 이나 들었습니다. 흠....이런 부분은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랩퍼들의 준비 부족? 벌스부족? 아닌 공연기획자의 요구?? 글쎄요 4번이나 들었다라는 부분은 각 렙퍼들의 특색으로 힙찌질이 한테 구분 하라고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ㅎㅎ 그래도 처음 가서 비와이나 일리네어를 지근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점은 너무 좋았습니다. 내년도 기대되고 좀더 힙합을 배워 좀더 알차게 즐겼으면 좋겠어요. 


2016/10/09 - [夢드림영업2팀(모바일)/모바일게임]] - 모바일게임, 10월 첫째 아주 사적인장르별 모바일게임 추천_BY몽드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