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큰가요? 헤븐

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큰가요? 헤븐

장춘몽 2016. 2. 9. 05:48
728x90
설치하기 ~~~~~클릭

모바일 MMORPG의 이상향

신세경이 반한 모바일MMORPG의 신세계! 
백지영이 부르는 모바일MMORPG의 이상향! 
더 큰 세상을 만나고 싶다면! 헤븐으로 오라!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 큰가요..?
모바일 MMORPG의 이상향 ‘헤븐’

모바일로 만나는 진정한 MMORPG 탐방기!
신세경의 ‘헤븐’ 탐험 에세이 살펴보기

간략 보기 >
1. 끊임없이 펼쳐지는 ‘오픈필드’..? 거대한 신세계 입성 !
- ‘처음 접하는 거대한 세계, 그리고 사람들.. 나는 이 곳에 매료될 것 같았다..’-

2. 전사/마법사/암살자/주술사를 알고, 나의 길의 선택하다 !
- “맡은 바 역할은 매우 중요하지, 던전 파티 플레이를 위해 2가지 특성도 익혀야하고 말이야.”-

3. 사람 사는 곳이 다 똑같지 뭐~ 음성채팅~! 이모티콘 채팅~!
- ‘다들 나의 매력을 알아본 것일까? 이제 친구도 제법 많아졌고, 소울메이트도 생겼다’-

4. 함께 하는 우리! ‘소울메이트’!!
- “우리 3명은 자유롭게 서로에게 워프 할 수 있었지!
필요할 때면 언제든 모였고, 일일 미션, 퀘스트로 추가보상과 버프를 챙겼어!”-

5. 나만의 방식을 만들었어요 ! 스킬은 특성이 된다 !
-‘정해진 방법은 없었다. 내가 사용하기 편한대로 스킬을 배치했고,
원하는 스킬을 골라 나만의 특성을 갖추기 시작했다.

6. 강해졌으니 싸워볼까 ? 60 대 60 PVP !!
-‘개인 대 개인은 물론 다수 전투도 가능했다. 날 이길 유저는 없으리라..
경쟁과 증명의 욕구는 눈치챌 수 없는 사이 마음을 비집고 들어와있었다.’-

7. 서로의 역할을 깨닫다 ! 던전 파티 플레이는, 히..힐러가 필요해.. !
-‘군중제어기와 범위 스킬을 활용하여 팀을 도왔으나,
힐러의 부재로.. 탱커는 제역할을 하지 못했다. 첫 번째 시련이었다.’-

8. 던전 보스? 필드 보스? 다덤벼 ! PVE와 레이드 !
-‘두 가지 직업 특성을 익힌 끝에 필스 보스를 잡긴 했는데.. 짜증이…..
제발 좀! 레이드 갈 때는 시너지 직업 좀 맞춰서 가자고 !!’-

9. 탈 것 집착증 !! 코스튬 집착증 !!
-“뭐라도 해보는게 좋아.. 매력적인 탈 것이라던가, 코스튬이라던가..
그러면 정말 자신이 원하는 게 뭔지 알게 되거든. 거기서부터 다시 시작인거야.”-

10. 나는 아름답다~ 룩변경과 칭호 커스터마이징 !
-‘경매장에 들려, 원하는 아이템을 샀다. 장비만 바꿨는데..?!
나는 예.쁘.다~ 나만의 칭호도 똭!! [수줍은 미남 조련사]님 탄생이요~ !’-

부록 >
11. 화가난다아~!!! 각성! 뽜이야!!
12. 특정 시간에 몬스터들이 마을로 쳐들어와요..ㅠ – 마을 수호 이벤트
13. 보물 보따리를 들고 있는 너 ! 잡고야 말겠어 ! – 고블린 이벤트

-“MMORPG라는건 정말 한번은 즐겨봐야지 알아.
그런데도 정말 너의 세상이 얼마나 커다란지 알지 못하면
소통과 재미를 모른채 고렙이 되어버리지.” - Stand by me.-

설치하기 ㄱ <<<< 클릭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스마트폰게임 #이달의게임 #게임추천 #mmorp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