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이 영화 볼까 말까? 영화 <럭키> 솔직후기

과거자료

이 영화 볼까 말까? 영화 <럭키> 솔직후기

장춘몽 2016. 10. 24. 23:38
728x90

 





안녕하세요! 몽대리입니다. 

우리의 참바다씨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럭키>에 대한 솔직담백한 후기 입니다. 스포에대한 우려 가있으므로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볼까? 말까? 먼저 추천하고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볼까?


1. 가볍게 웃음을 기대하시는 분

2. 최근 영화 딱히 볼 것 없다라고 생각하시는 분




말까?


1.조폭영화 기대 하시는 분

2. 유해진의 몸개글을 원하시는 분 

3. 이글 안보신 분





영화 럭키
날짜 10월 22일
본곳 판교현대백화점 CGV





※이제부터 스포일러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럭키



공식 줄거리


성공률 100% 완벽한 킬러! 목욕탕 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다?!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은 사건 처리 후 우연히 들른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과거의 기억을 잃게 된다.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어 죽기로 결심한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신변 정리를 위해 들른 목욕탕에서 그런 형욱을 보게 되고, 자신과 그의 목욕탕 키를 바꿔 도망친다. 이후 형욱은 자신이 재성이라고 생각한 채,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인생에 단 한번 찾아온 초대형 기회! 초특급 반전! 이것이 LUCK.KEY다!










목차


1. 조연에서 주연으로 


2. 코미디 연기 없는 코미디 영화


3. 이준의 발전 가능성








1. 조연에서 주연으로 



STILLCUT



우리는 잘 알지는 모르지만 주연부터 시작하는 배우는 아마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송강호씨도 넘버3에서의 불사파 두목에서 이름을 알리고 코믹적인 배우에서 쉬리를 통해 주연급 배우로 올라섰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한 최민식씨는 오래전 드라마의 "꾸숑"이라는 케릭터로 얼굴을 알린후 지금까지 올라왔죠.....


이렇게 단역에서 조연으로 그리고 주연으로 올라가는 배우가 있는 반면 자신만의 케릭터 색깔을 가지고 오래도록 관객의 사랑을 받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그런 배우 중에 이문식 / 오달수 / 그리고 우리의 참바다씨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나네요. 


하지만 주연보다 유명한 조연으로 살아가는 그들은 조연이라는 딱지가 그 이상을 이루기위한 벽은 너무나 높아 보입니다. 









실제로 주연급 조연의 시작은 이문식씨가 아닐까 합니다.(저의 기억으로) 당시 왕의남자로 인기몰이를 하던 이준기씨 + 마케팅으로 힘도 얻어 첫 주연작을 <플라이대디>을 촬영합니다. <플라이대디> 기억을 하시나요? 영화관에서 직접 본 저이지만 저도 기억이 잘 나지 않을 정도로 졸작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이문식의 코미디적 이미지는 그의 열정으로도 넘어서기 어렵지 않았나 싶습니다.  -진지한 연기를 하지만 집중이 안되는 현상-  





STILLCUT

STILLCUT

STILLCUT



과연, 유해진씨는 조연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내고 주연으로서 성공할 수 있을지? 저는 성공적이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 아직 안보신 분들은 영화관에서 확인 하세요.









2. 코미디 연기 없는 코미디 영화



STILLCUT

STILLCUT

시종일관 빵빵 터지는 영화입니다. 유해진식 코미디라면 어느 정도 과장되고 억지스런 개그를 예상 하시겠지만 그 어느 곳에서도 유해진의 과장된 연기를 볼 수가 없습니다. 오히려 그런 진지함이 관객의 웃음을 이끌지 않나 싶습니다

 

 

 

 

84년생 유해진의 연기에 집중을하자.
관객은 웃고 있지만 연기내내 웃지 않는 유해진이여서 더 웃긴 영화

 

 

 

제가 감히 한국 코미디의 질적진화라 감히 표현하는 부분은 한국식 코메디 영화라 불리며 조롱아닌 조롱을 받는 조폭영화들이 많았기 때문 입니다. 물론 재미있고 배꼽을 잡았던 것은 사실입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나 기억나는 건 김수미의 욕과 정준호의 사투리정도? 그나마도 그 장면이 어는 영화였는지 헷갈리고 있습니다.

Ctrl+c, Ctrl+v 하듯 쏟아져 나오던 2000년 초반의 영화들을 기억하시나요?

 

STILLCUT

달마야놀자

 

 

 

 

POSTER

조폭마누라

 

 

 

 

STILLCUT

 

가문의 영광

 

 

 

STILLCUT

두사부일체

 

 

 

 

 

위 영화들과 럭키를 단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전형적인 한국 코미디영화에는 있고 럭키에는 없는 2가지 있습니다. 그 것은 바로 욕과 억지인데요

 

시종일관 진지함이 묻어나는 유해진의 연기를 영화관에서 확인해 보세요!


 

 

 

2016/10/01 - [夢드림영업2팀(모바일)/PC게임]] - PC웹게임, 천상연 웹게임으로 MMORPG한다.

 

 

 

2016/10/20 - [夢드림영업2팀(모바일)/모바일게임]] - 10월 4주차모바일게임 추천 by 몽대리

 


728x90

'과거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26일 오늘의뉴스  (0) 2016.10.26
10월25일 오늘의뉴스  (0) 2016.10.25
SuperFace 아밀로 자드로  (0) 2016.10.24
비플릭스, 숨은 명작다시보는 모바일어플  (0) 2016.10.24
Tears  (0) 2016.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