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앱테크이야기 01

과거자료

앱테크이야기 01

장춘몽 2017. 1. 27. 01:29
728x90

앱테크이야기 01

한달 수익 500만원 도전하기 





아내몰래 비자금 만들기 

BY 몽대리





들어가기전에 


안녕하세요 몽대리입니다.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재테크에대한 방법을 공부하였습니다. 주식/적금/예금/보험/부동산/경매 그런데 재미가 없더라고요 주식은 너무 위험하고 부동산이나 경매는 큰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이고. 그런데 인터넷이난 SNS에서보여지는 광고가 수익이된다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즉 스마트폰으로 투잡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15년 11월 즈음 말이죠. 그래서 나름 공부를 시작하고 멘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결과론적으로 1년즈음 지난 지금 나름의 노하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에 경험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수익을 내는 3가지 방법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스마트폰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에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단계 : 돈버는어플 활용하기 

2단계 : blog / cafe / Fcebook등 SNS에 CPC / CPA /CPI 실현하기 

3단계 : blog에 광고 올리기 _ 구글 애드센스 / 네이버 애드포스트 / 다음 애드핏 / 국민부업 텐핑 / 애드픽 


3가지 방벙에 대하여 하나씩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돈벌기에 관심이 많이신분들은 궁극적으로 3단계에 도달하셔야합니다. ㅎㅎ 3단계에 다다르면 우리가 소위 파워블로그라 불리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직업이고 그들이 월 700만원 이상씩 수익을 낸다고 하지만 부업인 우리에게는 소소한 재미일 수 있으니 지레 겁먹고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단계 : 돈버는어플 활용하기

수 익 : 저수익, 월 1만원 이상  

목 표 : 월 10만원



돈버는어플이야기

돈버는 어플로는 고수익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사기성어플도 상당히 많이 존재하고 재정적이지 못해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망하는 어플들도 있습니다. 최근 결코 망하지 않을 것 같던 [모두모아] / [모바일주식회사2]가 서비스를 종료할 분위가를 보여주고 있으니 말입니다. 


모두모아는 한 회사와 접촉 중이라 하며 모주2는 서비스를 종료한 것으로 보여진다.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돈버는어플]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수 많은 어플들이 나옵니다. 또한 아래에 검색되지 않는 진짜 알짜베기 어플들고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만 차지하는 쓰레기같은 어플들도 존재합니다. 아래의 80여개의 어플의 옥석을 가리고 여러분에게 꼭 맞는 어플을 추천드리고자합니다. 



돈버는어플의 종류

팝업광고 / 푸쉬 / 잠금해제 / 서베이류등


위 수많은 돈버앱이 존재합니다. 제가 위 80여개의 어플을 모두 사용해본것은 아니지만 40개정도는 설치했다 지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은 종류별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그중 옥석만 가려 추천 드립니다. 



1) 팝업광고류 

팝업광고라 함은 어플을 실행 종료 후 활성화되는 광고 노출수익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대표적인 어플로는 히든캐시와 캐시팝팝2가 있습니다. 


히든캐시 설치하기 

캐시팝팝2 설치하기 



2) 푸쉬류 

푸쉬류로는 모두모아와 돈푸쉬가 있었는데 최근 모두모아가 재정난으로 서비스르 종료 할수 밖에 없음을 공지를 게재하였습니다. 제가 고로 제가 아는 푸쉬로 돈적립하는 어플은 이제 돈푸쉬뿐이네요. 돈푸쉬는 어플상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좋은글이 푸쉬가 오면 확인. 확인하면 적립하는 커뮤니티성 적립 어플입니다. 최근에는 꿀알바라는 고수익 시스템도 도입했습니다. 

꿀알바라함은 자신이 어플을 사용해보고 지인에게 혹은 블로그에 추천을해 그 추천 링크를 통해 설치 및 실행이되면 일정부분 수익이 들어오는 시스템으로 건당 1~2000원의 높은 적립률을 보여줍니다. 


돈푸쉬 설치하기 


3) 메신져어플 

고수익이 가능한 와우앱은 기존 리뷰로 대체

wowapp 리뷰 보러가기




돈버는어플 마무리...

돈버는어플을 애용하며 이런 의문이 들었습니다. 

왜 나에게 돈을 줄까?

나는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그 답은 2단계 / 3단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궁극적으로 2단계와 3단계로 넘어가야 우리도 조금더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른 2단계이야기 입니다. 

To be continue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