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중고차비교견적 ㅡ 헤이딜러

카테고리 없음

중고차비교견적 ㅡ 헤이딜러

장춘몽 2016. 4. 24. 10:43
728x90
헤이딜러
설치링크 http://podgate.com/2327335

내차팔기 전, 가격비교는 필수!대한민국 No.1 중고차 비교견적 앱믿을 수 있는 딜러들의 가격을 비교하세요.

ㅡ어플소개
중고차 비교견적앱 '헤이딜러'로 내차팔기 똑똑하게 하세요!헤이딜러에 스마트폰으로 내 차 사진 5장을 찍어올리면, 간편 중고차 비교견적이 시작되고, 전국 딜러들의 매입가격을 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요. 딜러와 이전에 거래한 고객후기와 제시한 차량 매입견적을 바탕으로 거래할 딜러를 선택하면, 헤이딜러 차량 전문가의 감독 하에 중고차 딜러가 당신의 집앞까지 찾아가 출장 매입을 합니다.

"헤이딜러로 내차팔기, 내 차를 좋은 가격에 보내세요!"

● 조선일보, 데일리카 등에서 '중고차 살 땐 SK 엔카, 보배드림, 내 차 팔땐 이젠 헤이딜러'으로 소개되었습니다.

●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와 SK 플래닛, GS SHOP(홈쇼핑)의 벤처투자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 구글플레이 핫이슈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내 차 가격 최고가 보장 :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가격으로 전문 매입딜러들이 견적을 제시합니다.?

개인정보의 철저 보호 : 당신이 매입할 딜러를 선택하기 전까지는 딜러가 당신의 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후려치기 없는 안심거래 시스템 : 헤이딜러 차량전문가가 당신이 선택한 딜러와의 거래, 차량이전까지 함께합니다.

● 스타트업 언론 플래텀 "헤이딜러, 중고차 누적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15.09)

● 카라이프넷 "SK엔카, 보배드림말고 중고차 팔기, 중고차 매매엔 헤이딜러가 적합"
● 데일리카 "차 살때는 엔카, 차 팔때는 헤이딜러"?

생생한 후기 확인!!
[뉴모닝 SLX 판매자 : 부산 해운대구] - "첫차이고 또 중고차매매 거래는 처음인지라 막막했었는데 우연히 알게된 헤이딜러!! 급전이 필요했었는데 게시물 올리자마자 딜러님들 연결되고 그날 바로 약속잡고 뒷날 바이 바이카 했네요. 엔카에서 보고 딜러에게 연락한 것보다 가격도 아주 마음에들고^^ 무엇보다 이것저것 신경 많이써주신 헤이딜러 직원분 너무 친절하셨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올란도 LTZ 판매자 : 경기도 김포시] - "앤카에 먼저 올렸다가, 헤이딜러는 나중에 혹시.. 싶어 올렸는데 판매와 매매 끝까지 전화로 체크까지 해주고 정말 괜찮은 판매처입니다^^ 더벙커인줄.. 덕분에 잘 팔았습니다. 중고차는 SK엔카만 있는 줄 알았느데.. Heydealer 너무 친절하시구. 딜러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판매했습니다. 친구들한테도 권해야할듯합니다~"
[BMW 520D 판매자 : 서울시 강남구] - "여자 오너라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혼자서 너무 잘 팔았어요 *-* 딜러님도 짱짱 친절하시고 헤이딜러에서 오신 분이 거래 진행을 함께해줘서 안심하고 팔았습니다! 다음에 또 쓰고 주변 친구들한테 알릴게요~"? 전화문의 : 1599-4783 (M.010-6298-1802)? 카톡문의 : 카카오톡 ID 검색 @헤이딜러? 메일문의 : heydealer@gmail.com
설치링크 http://podgate.com/2327335

#필수어플 #유용한어플 #중고차어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