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XTM 더벙커 공식어플 -자동차가치의발견

카테고리 없음

XTM 더벙커 공식어플 -자동차가치의발견

장춘몽 2016. 4. 28. 19:27
728x90

XTM더벙커 공식어플설치하기http://podgate.com/7900497
ㅡ어플소개★구매를 희망하는 ′튜닝카′와 ′행운의 숫자 3자리′를 응모하세요★
최고 천만원 튜닝은 공짜!오직 MC구매가로 구입 가능합니다
′시청자를 위한 튜닝카′는!?일요일 밤 10시50분 본방송 중 공개됩니다자세한 사항은 더벙커APP에서 확인하세요!
XTM - 더벙커(THE BUNKER) 공식 앱! 큰 변화를 예고하는 업데이트 소식!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나가는 더벙커가 더 나은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2016년 큰 변화를 시도합니다. 조금씩 변화해 나갈 더벙커 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 더벙커 방청신청의 유일한 창구!더벙커 스튜디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더벙커 MC 군단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TV에서만 보던 더벙커를 스튜디오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남녀불문! 더벙커 애청자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 더벙커 튜닝카의 상세한 정보 제공!방송된 차량의 튜닝 정보를 좀 더 상세하게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더벙커에서 방송된 모든 차량의 튜닝 정보를 확인하고, 댓글을 통해 다른 회원과 의견도 공유해 보세요!
✔ 방송과 연계된 다양한 BIG EVENT!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며, 방송과 앱이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직 더벙커 앱에서만 참여 가능한 BIG EVENT!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업데이트 예정!튜닝, 정비, 세차, 신차 정보, 시승기, 튜닝 부품 및 악세서리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제 더벙커에서 다양하고 유익한 자동차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게시판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추가하였습니다. 다른 사용자들과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도 공유하고, 친목도 다져 보세요!
#자동차튜닝 #더벙커 #XTM #자동차 #공식어플 #천만원튜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