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좀비주제의 웹툰. 사람냄새

과거자료

좀비주제의 웹툰. 사람냄새

장춘몽 2018. 8. 28. 18:07
728x90
좀비라는 소재가 최근 인기가 있나봐요. 영화,드라마 그리고 웹툰까지 인기가 있습니다.
최근 저스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사람냄새라는 웹툰 어떤 웹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좀비 #웹툰 #무료웹툰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김숭늉 작가의 작품으로 그쪽 세계에서는 꽤나 유명해보인다. 사실 저는 잘..뭐 내가 아는 작가라고 해봐야 기안84가 전부이니 나의 인지 유무로 작가의 유명세를 판단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무료웹툰
우선 저스툰에서 연재가 되고 있는 대부분의 웹툰들은 부분유료로 진행된다. 이는 네이버웹툰도 마찬가지로 생각이 된다.

유료회원은 바로보기가 가능
무료회원은 1주일 이상 기다려야 무료다.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사람냄새 연재 후 지속적으로 보고있어 나의 경우는 총 53편 중 48화까지가 무료고, 지금 가입 하시는 분들은 4화까지가 무료(아마도 아닐 수도 있다.)고 1주일 단위로 하나씩 무료로 개방되니 빨리 가입해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2017년 10월 8일 연재를 시작해서 꽤나 오래동안 연재를 하고 있다. 그만큼 재미지다라는 반증이다. 실제로도 재미나다. 한번 보면 추천한 사람 욕 안한다.

#등장인물
이런 표현이 조금 심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등장인물들이 찌질하다. 스스로를 보통보다 못한 사람들이라고 자책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사실 내 주변에는 그리 대단한 사람들이  없는데 SNS에는 정말 대단한 사람들 투성이다. 뭐 이 웹툰의 주제가 SNS로인한 상대적 박탈감을 이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다보면 그런 장면도 나온다.


#줄거리
원인 모를 상황. 죽음을 맞이한 자들이 살아돌아온다. 그들에게 물린 산자들은 그들처럼 좀비가 된다. 여기 까지는 일반 좀비물과 같다.

좀비가된 자들은 각자 뭔가에 집착을 한다. 굶어죽은자는 음식을, 고독사한자는 가족을..

예전 강x작가의 좀비 웹툰가 닮은 듯 다르다.
흠흠.

무튼 좀비세상이 되어버린 세상과 고립된 고시원에 갇힌 사람들의 이야기가 현재까지의 이야기다.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이 웹툰의 제목 그리고 중간중간의 대사가 이 웹툰이 지향하는 것이 사람다움에 맞춰져 있는 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평도 남기며 물러갑니다.

ㅋㅋ

끝으로 잼 보장 한번 보세요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무료웹툰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