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흰색 비트코인 거래 다시 해볼까? 빘썸 앱 다운로드 받고! 3,000원 받자!

과거자료

비트코인 거래 다시 해볼까? 빘썸 앱 다운로드 받고! 3,000원 받자!

장춘몽 2018. 10. 16. 17:56
728x90

빗썸다운받기
빗썸다운받기
여러 블록체인 거래소가 있겠지만 빗썸에서 진행하는 3,000원 행사! 회원가입하시고 꼭 챙겨 받으세요.


비트코인 열풍!
역사에 남을 만한사건!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올초지 않을까 싶다. 몇억을 벌었네, 몇배가 올랐네. 회사에 출근하면 한동안 비트코인으로 대변되는 가상화폐,암호화폐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곤 했었다.

기사를 검색해보면.
2017년 후반에서 초고가 경신!경신!이라며 기사화되기 시작해서 2018년 2,600만원 넘었다라는 기사까지 검색이 된다.

기사원문


그럼 지금은?
일댜 비트코인 기준으로 최고가 한참밑은 700만원대에 현재가격이 형성되고 있다. 그리고 비트코인이외에 수많은 코인들이 상장되어 거래가 되고 있다. 최근 대세는 이더리움과 이오스라고 하는데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다. 필자는 거래목적이 아닌 투자목적으로 몇몇코인을 보유 중이다.

블록체인이란?
실제 블록체인=비트코인류 로 오인하시는데 이는 탈중화방식의 기록 방식이다. 그 결과물중 하나가 우리가 알고있는 코인이다.

누구나 열람할 수 있는 장부에 거래 내역을 투명하게 기록하고, 여러 대의 컴퓨터에 이를 복제해 저장하는 분산형 데이터 저장기술이다. 여러 대의 컴퓨터가 기록을 검증하여 해킹을 막는다. -네이버지식사전-


미래가치는?
네이버도 링크?인가에 투자개발 중이고 우리가 기억하는 싸이월드도 도토리의 영광을 되찾게다며 개발중이다.

하지만 언제나 미래는 결과론적인 것!
투자에따른 영광이나 손실은 본인의 몫이다!

내가 아는 것은 빗썸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하면 3,000원 주는것! 어차피 입문 할꺼면 빗썸으로 돈받고 입문하자!


빗썸다운받기
빗썸다운받기
빗썸다운받기



728x90